본문 바로가기

주식 이야기

미국 고배당주 월배당주 qyld 배당금 얼마? 배당수익률 10프로나?

반응형

떨어지길래 열심히 모아두었던  qyld 배당금이 들어왔어요. qyld는 커버드 콜을 매매해서 수익을 내고 그 수익을 

주주들에게 배당하는 식인데요배당 수익률이 어마어마해요

 

미국 고배당주 ,월배당주 qyld 

 

저는 22.51달러가 이번달에 들어왔습니다. 월배당 수익률을 보면 어마어마해서 

그 숫자만으로도 위험하다 느껴지는 종목이에요.

아무튼 22.41달러가 한국 돈으로 하면 얼마인지 알아볼까요? 



현재 환율이 좀 떨어져서 22.51달러는 2만5천원 정도하네요.

 

 

미국 고배당주 ,월배당주 qyld 주가 

월배당주 qyld주가가 요새 좀 떨어졌었어요 어제 기준으론 다시살짝 회복한 모습이고요

22달러 밑으로 떨어졌을때 어이쿠 오우야~ 하면서 줍줍했답니다.

 

월배당주 qyld 주가 그래프 5년 

5년전  금액이랑 크게 다를게없어요 24달러까지 오른적도있긴하지만 저는 이 종목에 바라는 건 

꾸준한 배당입니다. 배당수익률이 거의 10프로거든요.

 

 

 

배당금은 조금씩 달라집니다. 이번엔 0.22줬어요.

1년 그대로 가지고만있으면 10%수익챙기는거에요 : ) 물론 주가가 떨어지지 않는다는 가정아래요

뭐 주가는 오르면 팔면 되니깐요 !ㅎㅎ 그때까지 배당금 받으면 되구요 ㅎㅎ

 

얼마나 가지고있어야 한달에 22달러정도 받느냐? 저는 이만큼 가지고있어요 : ) !!

현재 마이너스인데 원래 이익이였는데 요새 떨어져서 이렇게 되더라고요. 

22달러 밑으로 떨어지면 더 사서 평단가 낮출거에요 떨어지면 떨어지는대로 좋고, 오르면 오른대로 맘편해서 좋은 그런 종목입니다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