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 이야기

미국 월배당주 메인스트리트 캐피탈 배당금 얼마? 투자 수익률

반응형

메인스트리트 캐피탈 배당금이 이번에도 입금되었습니다.

메인스트리트 캐피탈 배당수익률은 제가 매수할때만해도 ㅎㄷㄷ 이였는데

주가도 오르면서 현재는 5프로대 후반대 수익률을 보여주고있어요

지금도 사실 나쁘진 않은거같은데 주가가 워낙 올라서 저는 억울해서 못 들어갑니다.

 

미국 월배당주  메인스트리트 캐피탈 배당금 

 

 

꽤나 오래동안 배당금 상승없이 1주당 0.205달러를 지급했어요.

 

2019년 5월에 올리고 쭉 같은 가격인데 

그 전에 배당금은 위 표와 같이 지급했었네요

 

미국 월배당주  메인스트리트 캐피탈 뭐하는 회사?

여신업체에요 나쁘게 말하면 대부업체, 사채 업체입니다.

 

 

미국 월배당주  메인스트리트 캐피탈 주가 흐름 

지난 6개월동안 정말 꾸준히 잘 올라와줬어요.

앞으론 어떻게될지는 모르겠지만 이대로 횡보하더라도 배당수익만 잘해주면 저는 땡큐 입니다.

 

 

미국 월배당주  메인스트리트 캐피탈   투자 수익률

투자 수익률이 34프로나되요

제가 투자한 월배당주 리얼티 인컴보다 훨씬 더 좋은 조건인건데요.

시간을 되돌린다고해도, 여신업체에 많은 돈을 투자하지 못했던 지난 과거의 내가 바뀌진 않았을 거 같아요.

 

 

또 다른 월배당주가 궁금하시면

 

https://worldhotissue.tistory.com/151

 

유명한 미국 월배당주 리얼티인컴 주가 전망 및 흐름

유명한 미국 월배당주 리얼티인컴  주가 전망 및  흐름 제가 월배당주에 투자해야겠다 생각했을 때 처음으로 알게된 종목이 리얼티 인컴입니다. 나름 제 포트폴리오에서 많은 부분을 차

worldhotissue.tistory.com

 

리얼티인컴 참고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