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 이야기

국내주식 삼성화재 주가 존버결과 +배당금

반응형

삼성화재 주가가 내 평단가보다 많이 떨어졌지만 단 1주도 손절하지 않았다.왜냐면 배당금이 나오기도하고 

삼성화재가 망할일도 없으니 가지고있으면 슬슬 올라올거라고 생각했다.

삼성화재우는 좀 추매해서 물타기를 하기도했나? 아무튼 -30프로인가 그랬는데 많이 회복했다.

삼성화재우는 거의 평단가에 왔다. 이걸로 받은 배당금 생각하면 이익이다.

2021년에만 17만원이상의 배당금을 받았었다.

 

2020년에는 11만원 정도를 받았었다.

이렇게 5년이상은 받은 거 같다.

삼성화재 우만 따진다면 이익인거 같고 삼성화재는 년차에따라 조금 다를 수 도있겠다.

현재 -18프로이지만 절대 매도하지 않을거다 ㅎㅎㅎ

나름 일년사이에 19프로나 성장했다.

배당을 탄탄히 주는 국내주식이 많지 않으니, 배당주의 매력이 높아지면 4프로대의 이 삼성화재 주가도 매력적으로 보이지 않을까싶기도하다.

삼성화재 5년 수익률은 -20프로인데

딱 내 수익률인거 같다.

장기투자했는데 마이너스 된 것이 억울한 종목 중에 하나이지만,

어차피 배당수익률 생각해서 팔지도 않았을 것이니,

끝에만 웃으면 되지 않나싶다 ㅋㅋㅋ

참고로 삼성화재 배당금 수익률은 이렇다.

2018년이 주당 11500원으로 역대급이였네.

언제부터 투자했는지 mts에 나왔음녀 좋겠다 제바알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