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

임영웅에 대한 모든 것 * 임영웅 대학교 임영웅 마이너 갤러리 별빛같은 나의 사랑아 가사

반응형

임영웅씨가 요즘 주가가 장난아니죠

신곡이 나와서 더더욱 화제가 되고있습니다.

임영웅씨의 모든 것을 정리해볼게요 

임영웅씨는 2020년 방영된 내일의 미스터트롯에 참가자로 출여ㄴ해서

최종 미스터트롯 진이 되엇습니다.

 

경기포천 출생에 31세

키는 182.2 혈액형은 에이형이라고합니다.

임영웅이 뜨게되면서

임영 대학교에 대한 관심도 높아졌는데요

임영웅이 대학교를 방문하면서 총장님과 대화한 영상이 조회수가 72만회입니다.

모교 찾은 모습이 방송에도 나오기도해서

임영웅하면 

임영웅 대학교가 연관검색어에 뜹니다.

임영웅씨 유투브가면 임영웅씨가 대학교에 방문한 걸 확인할 수 가 있어요.

임영웅씨 유투브입니다.

지금은 구독자 113만명이네요 

이번 임영웅씨 신곡은

별빛같은 나의 사랑아입니다.

재밌는 점이 

작사 설운도,

작곡 설운도씨네요

 

가사를 볼까요 ?

 

 

당신이 얼마나 내게 소중한 사람인지
세월이 흐르고 보니 이제 알 것 같아요
당신이 얼마나 내게 필요한 사람인지
세월이 지나고 보니 이제 알 것 같아요

밤하늘에 빛나는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당신은 나의 영원한 사랑
사랑해요 사랑해요 날 믿고 따라준 사람
고마워요 행복합니다 왜 이리 눈물이 나요

밤하늘에 빛나는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당신은 나의 영원한 사랑
사랑해요 사랑해요 날 믿고 따라준 사람
고마워요 행복합니다 왜 이리 눈물이 나요
왜 이리 눈물이 나요

 

댓글을 보면 임영웅씨에대한 팬들의 사랑을 느낄 수 있어요.

 

 

gall.dcinside.com/mgallery/board/lists?id=youngwoong

 

임영웅 갤러리

연예, 임영웅, youngwoong community portal dcinside

gall.dcinside.com

위에 링크는 임영웅 마이너 갤러리 링크입니다.

 

worldhotissue.tistory.com/15

 

미국 월배당주 6개 소개 * STAG 리얼티인컴 MAIN GAIN QYLD GOF 배당금 정보 및 주가

안녕하세요 미국주식에 관심많은 여러분 : ) 오늘은 미국 월배당주 7개를 소개하겠습니다 ! 월배당으로 현금흐름을 만들고싶으신 분이라면 눈여겨보세요 ! 저는 개인적으로 여러종목에 분산투

worldhotissue.tistory.com

미국 월배당주로  돈모아서

임영웅 맛있는 거 사주자~

미국 월배당주 궁금하시면 클릭해보세요 그럼 뿅 ! 

 

반응형